πŸ‘€ 3λΆ„ λ§Œμ— 끝!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’ μ΄ˆκ°„λ‹¨ λ°œκΈ‰ 방법 A to Z

Table of Contents

πŸ‘€ 3λΆ„ λ§Œμ— 끝!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’ μ΄ˆκ°„λ‹¨ λ°œκΈ‰ 방법 A to Z

πŸ’‘ λͺ©μ°¨

  1.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, μ™œ ν•„μš”ν• κΉŒμš”?
  2. κ°€μž₯ μ‰¬μš΄ 방법! ν™ˆνƒμŠ€μ—μ„œ λ°œκΈ‰λ°›κΈ° (온라인)
    • 2.1 ν™ˆνƒμŠ€ 접속 및 둜그인
    • 2.2 ‘민원증λͺ…’ 메뉴 μ°Ύμ•„κ°€κΈ°
    • 2.3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 (ν˜Ήμ€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) μ‹ μ²­
    • 2.4 μ‹ μ²­ λ‚΄μš© μž…λ ₯ 및 제좜
    • 2.5 λ°œκΈ‰ 및 좜λ ₯
  3. 직접 λ°©λ¬Έν•˜μ—¬ λ°œκΈ‰λ°›λŠ” 방법 (μ˜€ν”„λΌμΈ)
  4.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 vs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 (차이점 λͺ…ν™•νžˆ!)
  5. 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 및 μ£Όμ˜μ‚¬ν•­

1.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, μ™œ ν•„μš”ν• κΉŒμš”?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(정식 λͺ…칭은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이 일반적이며, μ—¬κΈ°μ„œλŠ” νŽΈμ˜μƒ ν˜Όμš©ν•˜μ—¬ μ„€λͺ…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)λŠ” νŠΉμ • μ‚¬μ—…μžκ°€ κ΄€ν•  μ„Έλ¬΄μ„œμ— μ •μƒμ μœΌλ‘œ μ‚¬μ—…μž 등둝을 λ§ˆμ³€μŒμ„ κ³΅μ‹μ μœΌλ‘œ 증λͺ…ν•˜λŠ” λ¬Έμ„œμž…λ‹ˆλ‹€. 이 λ¬Έμ„œλŠ” λ‹€μ–‘ν•œ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ν•„μˆ˜μ μœΌλ‘œ μš”κ΅¬λ©λ‹ˆλ‹€.

  • κΈˆμœ΅κΈ°κ΄€ 제좜: λŒ€μΆœ μ‹ μ²­, κ³„μ’Œ κ°œμ„€, 기타 금육 거래 μ‹œ μ‚¬μ—…μž 신뢄을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μš©λ„
  • 거래처 μš”κ΅¬: μƒˆλ‘œμš΄ 거래 관계λ₯Ό μ‹œμž‘ν•  λ•Œ μƒλŒ€λ°©μ˜ 사업 신뒰도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μš©λ„
  • μ •λΆ€/곡곡기관 제좜: 지원 사업 μ‹ μ²­, μž…μ°° μ°Έκ°€, 각쒅 μΈν—ˆκ°€ μ‹ μ²­ μ‹œ 자격 μš”κ±΄ 증λͺ…
  • μ·¨μ—… 및 λΉ„μž κ΄€λ ¨: νŠΉμ • μ§μ’…μ΄λ‚˜ λΉ„μž λ°œκΈ‰ μ‹œ 사업 κ²½λ ₯ 증λͺ…
  • 법적 절차: μ†Œμ†‘μ΄λ‚˜ 법적 λΆ„μŸ λ°œμƒ μ‹œ 사업 μ£Όμ²΄μž„μ„ μž…μ¦

이처럼 이 μ„œλ₯˜λŠ” μ‚¬μ—…μ˜ μ˜μœ„μ™€ κ΄€λ ¨λœ 거의 λͺ¨λ“  곡식적인 ν™œλ™μ—μ„œ 핡심적인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 κ³Όκ±°μ—λŠ” μ„Έλ¬΄μ„œλ₯Ό 직접 λ°©λ¬Έν•΄μ•Ό ν–ˆμ§€λ§Œ, μ΄μ œλŠ” κ΅­μ„Έμ²­ ν™ˆνƒμŠ€λ₯Ό 톡해 단 3λΆ„ λ§Œμ— 맀우 μ‰½κ²Œ λ°œκΈ‰λ°›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2. κ°€μž₯ μ‰¬μš΄ 방법! ν™ˆνƒμŠ€μ—μ„œ λ°œκΈ‰λ°›κΈ° (온라인)

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λ₯Ό κ°€μž₯ 쉽고 λΉ λ₯΄κ²Œ λ°œκΈ‰λ°›λŠ” 방법은 λ°”λ‘œ κ΅­μ„Έμ²­ ν™ˆνƒμŠ€λ₯Ό μ΄μš©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24μ‹œκ°„ μ–Έμ œλ“ , 수수료 없이, μ¦‰μ‹œ λ°œκΈ‰μ΄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2.1 ν™ˆνƒμŠ€ 접속 및 둜그인

λ¨Όμ € ν¬ν„Έ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 ‘κ΅­μ„Έμ²­ ν™ˆνƒμŠ€’λ₯Ό κ²€μƒ‰ν•˜μ—¬ μ ‘μ†ν•©λ‹ˆλ‹€. 접속 ν›„μ—λŠ” κ³΅λ™μΈμ¦μ„œ(ꡬ κ³΅μΈμΈμ¦μ„œ), κΈˆμœ΅μΈμ¦μ„œ, κ°„νŽΈμΈμ¦(Pass, μΉ΄μΉ΄μ˜€ν†‘ λ“±) 쀑 ν•˜λ‚˜λ₯Ό μ‚¬μš©ν•˜μ—¬ λ‘œκ·Έμ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„ΈκΈˆ κ΄€λ ¨ 민원 μ²˜λ¦¬λŠ” λ³΄μ•ˆμ΄ μ€‘μš”ν•˜λ―€λ‘œ λ°˜λ“œμ‹œ 본인 인증을 거쳐야 ν•©λ‹ˆλ‹€.

2.2 ‘민원증λͺ…’ 메뉴 μ°Ύμ•„κ°€κΈ°

둜그인 ν›„ ν™ˆνƒμŠ€ 초기 ν™”λ©΄ 상단 λ©”λ‰΄λ°”μ—μ„œ ‘민원증λͺ…’ 탭을 ν΄λ¦­ν•©λ‹ˆλ‹€. 이 탭은 λ‚©μ„Έμžκ°€ ν•„μš”ν•œ 각쒅 증λͺ…μ„œλ₯Ό μ‹ μ²­ν•˜κ³  λ°œκΈ‰λ°›λŠ” λͺ¨λ“  κΈ°λŠ₯을 λͺ¨μ•„놓은 κ³³μž…λ‹ˆλ‹€.

2.3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 (ν˜Ήμ€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) μ‹ μ²­

‘민원증λͺ…’ νŽ˜μ΄μ§€λ‘œ μ΄λ™ν•˜λ©΄, μ—¬λŸ¬ 증λͺ…μ„œ λͺ©λ‘ 쀑 κ°€μž₯ λˆˆμ— 잘 λ„λŠ” 곳에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 메뉴가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메뉴λ₯Ό ν΄λ¦­ν•˜μ—¬ μ‹ μ²­ νŽ˜μ΄μ§€λ‘œ μ΄λ™ν•©λ‹ˆλ‹€. 참고둜,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이 곡식 λͺ…칭이며, 이 μ„œλ₯˜κ°€ κ³§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 여뢀와 상세 λ‚΄μš©μ„ 증λͺ…ν•΄ μ€λ‹ˆλ‹€. κ°„ν˜Ή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’λΌλŠ” λ³„λ„μ˜ 메뉴가 μžˆλŠ” κ²½μš°λ„ μžˆμœΌλ‚˜, λŒ€λΆ€λΆ„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을 톡해 λͺ¨λ“  정보λ₯Ό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2.4 μ‹ μ²­ λ‚΄μš© μž…λ ₯ 및 제좜

μ‹ μ²­ ν™”λ©΄μ—μ„œλŠ” λ°œκΈ‰λ°›κ³ μž ν•˜λŠ” 증λͺ…μ„œμ˜ μ„ΈλΆ€ λ‚΄μš©μ„ μ„€μ •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κΈ°λ³Έ 인적사항 확인: 둜그인 정보에 κΈ°λ°˜ν•˜μ—¬ μ‹ μ²­μžμ˜ μ„±λͺ…,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λ²ˆν˜Έ 등이 μžλ™μœΌλ‘œ μ±„μ›Œμ§‘λ‹ˆλ‹€.
  • μ‚¬μš© μš©λ„: 증λͺ…μ„œλ₯Ό μ œμΆœν•  κΈ°κ΄€μ΄λ‚˜ λͺ©μ (예: κΈˆμœ΅κΈ°κ΄€ 제좜, κ΄€κ³΅μ„œ 제좜, 개인 확인 λ“±)을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ν•„μˆ˜ 기재 사항은 μ•„λ‹ˆμ§€λ§Œ, 제좜 κΈ°κ΄€μ—μ„œ μš©λ„λ₯Ό λͺ…ν™•νžˆ μš”κ΅¬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μžˆμœΌλ―€λ‘œ μ •ν™•νžˆ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  • 제좜처: 증λͺ…μ„œλ₯Ό μ œμΆœν•  κ³³(예: κΈˆμœ΅κΈ°κ΄€, ν–‰μ •κΈ°κ΄€, 거래처 λ“±)을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수령 방법: 온라인 λ°œκΈ‰(ν™”λ©΄ μ—΄λžŒ), ν”„λ¦°ν„° 좜λ ₯ 등을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£Όλ―Όλ“±λ‘λ²ˆν˜Έ 곡개 μ—¬λΆ€: 제좜처의 μš”κ΅¬μ— 따라 μ£Όλ―Όλ“±λ‘λ²ˆν˜Έ λ’·μžλ¦¬λ₯Ό κ³΅κ°œν• μ§€ μ—¬λΆ€λ₯Ό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(λŒ€λΆ€λΆ„μ˜ 경우 λΉ„κ³΅κ°œλ₯Ό 선택해도 λ¬΄λ°©ν•˜λ‚˜, νŠΉμ • κΈ°κ΄€μ˜ μš”μ²­μ΄ μžˆλ‹€λ©΄ κ³΅κ°œ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)
  • νŠΉμ • 사업μž₯ 선택: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λ²ˆν˜Έκ°€ μ—¬λŸ¬ 개인 경우, λ°œκΈ‰λ°›μ„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λ²ˆν˜Έ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κ³Όμ„ΈκΈ°κ°„: 일반적으둜 신청일 ν˜„μž¬λ₯Ό κΈ°μ€€μœΌλ‘œ λ°œκΈ‰λ˜μ§€λ§Œ, νŠΉμ • μ‹œμ μ˜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 μƒνƒœκ°€ ν•„μš”ν•œ 경우 과세기간을 λ³„λ„λ‘œ μ§€μ •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ͺ¨λ“  λ‚΄μš©μ„ μ •ν™•νžˆ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μž…λ ₯ν•œ ν›„ ‘μ‹ μ²­ν•˜κΈ°’ λ²„νŠΌμ„ ν΄λ¦­ν•©λ‹ˆλ‹€.

2.5 λ°œκΈ‰ 및 좜λ ₯

신청이 μ™„λ£Œλ˜λ©΄ λŒ€λΆ€λΆ„μ˜ 경우 ‘처리 μ™„λ£Œ’ μƒνƒœλ‘œ μ¦‰μ‹œ μ „ν™˜λ©λ‹ˆλ‹€. ‘민원증λͺ… 처리 κ²°κ³Ό 쑰회’ λ©”λ‰΄μ—μ„œ μ‹ μ²­ 내역을 ν™•μΈν•˜κ³ , ‘λ°œκΈ‰ 번호’λ₯Ό ν΄λ¦­ν•˜λ©΄ 증λͺ…μ„œλ₯Ό μ—΄λžŒν•˜κ±°λ‚˜ 좜λ ₯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증λͺ…μ„œμ—λŠ” κ΅­μ„Έμ²­μ˜ 곡식적인 μœ„λ³€μ‘° λ°©μ§€ λ°”μ½”λ“œκ°€ μ‚½μž…λ˜μ–΄ μžˆμ–΄ 신뒰성을 보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 λ°œκΈ‰ 번호λ₯Ό 눌러 λ°”λ‘œ ν”„λ¦°ν„°λ‘œ 좜λ ₯ν•˜κ±°λ‚˜ PDF 파일둜 μ €μž₯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3. 직접 λ°©λ¬Έν•˜μ—¬ λ°œκΈ‰λ°›λŠ” 방법 (μ˜€ν”„λΌμΈ)

온라인 λ°œκΈ‰μ΄ μ–΄λ €μš΄ 상황(예: κ³΅λ™μΈμ¦μ„œ λΆ€μž¬, 인터넷 μ‚¬μš© λΆˆκ°€ λ“±)이라면 κ°€κΉŒμš΄ μ„Έλ¬΄μ„œ 민원봉사싀을 λ°©λ¬Έν•˜μ—¬ 직접 λ°œκΈ‰λ°›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€€λΉ„λ¬Ό: 신뢄증(λŒ€λ¦¬μΈμ˜ 경우 λŒ€λ¦¬μΈ 신뢄증, μœ„μž„μž₯, μœ„μž„μžμ˜ 신뢄증 사본)
  • 절차: 민원봉사싀에 λΉ„μΉ˜λœ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 μ‹ μ²­μ„œ’λ₯Ό μž‘μ„±ν•˜μ—¬ 신뢄증과 ν•¨κ»˜ μ œμΆœν•˜λ©΄ λ‹΄λ‹Ή 직원이 μ¦‰μ‹œ λ°œκΈ‰ν•΄ μ€λ‹ˆλ‹€.
  • μž₯점: 직접 직원을 톡해 λ¬Έμ˜ν•˜κ±°λ‚˜ 상담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단점: λ°©λ¬Έν•΄μ•Ό ν•˜λŠ” λ²ˆκ±°λ‘œμ›€κ³Ό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΄ λ°œμƒ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4.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 vs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 (차이점 λͺ…ν™•νžˆ!)

μ‹€λ¬΄μ μœΌλ‘œ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κ³Ό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’λŠ” 거의 같은 의미둜 ν†΅μš©λ˜μ§€λ§Œ, μ„œλ₯˜μ˜ λͺ…칭은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이 μ •ν™•ν•©λ‹ˆλ‹€.

  •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: ν˜„μž¬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΄ μœ μ§€λ˜κ³  μžˆλŠ”μ§€ 여뢀와 λ”λΆˆμ–΄,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λ²ˆν˜Έ, μƒν˜Έ(법인λͺ…), λŒ€ν‘œμž μ„±λͺ…, κ°œμ—… 일자, 사업μž₯ μ†Œμž¬μ§€, μ‚¬μ—…μ˜ μ’…λ₯˜(μ—…νƒœ, μ’…λͺ©) λ“± μ‚¬μ—…μž 등둝과 κ΄€λ ¨λœ 상세 정보 일체λ₯Ό ν¬ν•¨ν•˜κ³  μžˆλŠ” 곡식 λ¬Έμ„œμž…λ‹ˆλ‹€.
  •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: 말 κ·ΈλŒ€λ‘œ ‘등둝 μ—¬λΆ€’λ§Œμ„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의미둜 μ“°μ΄μ§€λ§Œ, μ‹€μ œλ‘œ μ œμΆœν•˜λŠ” μ„œλ₯˜λŠ” 상세 μ •λ³΄κΉŒμ§€ λ‹΄κΈ΄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μž…λ‹ˆλ‹€. 즉,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μ„œλ₯Ό λ°œκΈ‰λ°›μœΌλ©΄ 등둝 μ—¬λΆ€λŠ” λ¬Όλ‘  λͺ¨λ“  상세 λ‚΄μš©μ„ ν•œ λ²ˆμ— 확인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”°λΌμ„œ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—¬λΆ€ ν™•μΈμ„œ’κ°€ ν•„μš”ν•˜λ‹€λ©΄, ν™ˆνƒμŠ€μ—μ„œ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을 μ‹ μ²­ν•˜μ‹œλ©΄ λ©λ‹ˆλ‹€.

5. 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 및 μ£Όμ˜μ‚¬ν•­

Q.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„ νμ—…ν–ˆλŠ”λ° λ°œκΈ‰μ΄ κ°€λŠ₯ν•œκ°€μš”?

A. λ„€,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λ‹€λ§Œ, μ‹ μ²­ μ‹œ ‘폐업 일자’κ°€ ν•¨κ»˜ κΈ°μž¬λ˜μ–΄ λ°œκΈ‰λ©λ‹ˆλ‹€. 폐업 사싀을 증λͺ…ν•΄μ•Ό ν•  λ•Œ μœ μš©ν•˜κ²Œ μ‚¬μš©λ©λ‹ˆλ‹€.

Q. νƒ€μΈμ˜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을 μ œκ°€ λŒ€μ‹  λ°œκΈ‰λ°›μ„ 수 μžˆλ‚˜μš”?

A. μ›μΉ™μ μœΌλ‘œ 본인 λ˜λŠ” λ²•μΈμ˜ λŒ€ν‘œμžλ§Œ λ°œκΈ‰μ΄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λ‹€λ§Œ, λŒ€λ¦¬μΈμ΄ λ°©λ¬Έν•˜μ—¬ λ°œκΈ‰λ°›μ„ 경우, μœ„μž„μž₯κ³Ό μœ„μž„μž 및 λŒ€λ¦¬μΈμ˜ 신뢄증을 λ°˜λ“œμ‹œ μ§€μ°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온라인 ν™ˆνƒμŠ€μ—μ„œλŠ” 본인 인증이 ν•„μˆ˜μ΄λ―€λ‘œ λŒ€λ¦¬ λ°œκΈ‰μ€ λΆˆ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Q. λ°œκΈ‰ μˆ˜μˆ˜λ£Œκ°€ μžˆλ‚˜μš”?

A. κ΅­μ„Έμ²­ ν™ˆνƒμŠ€λ₯Ό ν†΅ν•œ 온라인 λ°œκΈ‰μ€ μˆ˜μˆ˜λ£Œκ°€ μ „ν˜€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. μ„Έλ¬΄μ„œ λ°©λ¬Έ λ°œκΈ‰μ˜ κ²½μš°μ—λ„ μˆ˜μˆ˜λ£ŒλŠ” λ©΄μ œλ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

Q. μ˜λ¬ΈμœΌλ‘œλ„ λ°œκΈ‰μ΄ κ°€λŠ₯ν•œκ°€μš”?

A. λ„€, ν™ˆνƒμŠ€ ‘민원증λͺ…’ λ©”λ‰΄μ—μ„œ ‘영문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을 λ³„λ„λ‘œ μ‹ μ²­ν•˜μ—¬ λ°œκΈ‰λ°›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΄μ™Έ 기관에 μ œμΆœν•  λ•Œ μ‚¬μš©λ©λ‹ˆλ‹€.

πŸ’‘ μ£Όμ˜μ‚¬ν•­: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 vs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

  •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: μ‚¬μ—…μž 등둝을 λ§ˆμ³€μ„ λ•Œ 졜초 1회 κ΅λΆ€λ°›λŠ” 원본 μ„œλ₯˜μž…λ‹ˆλ‹€. λΆ„μ‹€ μ‹œ μ„Έλ¬΄μ„œμ—μ„œ μž¬κ΅λΆ€ λ°›μ•„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: 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μ˜ λ‚΄μš©μ΄ ν˜„μž¬ μœ νš¨ν•¨μ„ 증λͺ…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λ°œκΈ‰ μ‹œλ§ˆλ‹€ μƒμ„±λ˜λŠ” ν™•μΈμ„œ ν˜•νƒœμ˜ μ„œλ₯˜μž…λ‹ˆλ‹€. 일반적으둜 제좜용으둜 μ‚¬μš©λ©λ‹ˆλ‹€. μ œμΆœμ„ μš”κ΅¬λ°›μ•˜μ„ λ•ŒλŠ” ‘μ‚¬μ—…μžλ“±λ‘μ¦λͺ…’을 λ°œκΈ‰λ°›μ•„ μ œμΆœν•˜λŠ” 것이 μ •ν™•ν•©λ‹ˆλ‹€.

λŒ“κΈ€ 남기기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